3 핸드폰 로밍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3 핸드폰 로밍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루베리식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39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3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행갈때 핸드폰 가지고 가서 전화받으면 한국처럼 로밍 요금 나가는건지 궁금합니다.


보다폰은 로밍요금 따로 없어서 전화받아도 돈 안나가고

자기가 전화 걸어도 돈 똑같이 나간단 얘기 들었는데요..

3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ㅠ

3스카이프폰에서 3스카이프로만 전화할것 같은데 이게 인터넷 접속료 같은거 나가는건가요?

아님 그냥 기존과 동일하게 무료로 이용가능한건가요??


아시는 분 있음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 벌레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178 kkong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177 †DileMma† 이름으로 검색 8902 2010-10-03
176 빨리가자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열람중 블루베리식초 이름으로 검색 3640 2010-10-03
174 카디 이름으로 검색 4662 2010-10-03
173 해달바이스 이름으로 검색 4780 2010-10-03
172 계상매니아 이름으로 검색 4971 2010-10-03
171 미야오옹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0 말자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169 스티봉 이름으로 검색 3227 2010-10-03
168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167 Lolipop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166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3757 2010-10-03
165 하늘땅바다 이름으로 검색 4657 2010-10-03
16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402 2010-10-03
163 꽁치야ㅋ 이름으로 검색 3890 2010-10-03
162 규야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6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94 2010-10-03
160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08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