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폰 관련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모바일폰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빨리가자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66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제가 얼마전 Carphone warehouse에서 Pay as you go로 핸드폰을 가입하였습니다 삼성기계와 보다폰 10파운드 탑업을 하고 가입하였습니다



1. 다음주에 통장을 오픈하면 먼쓸리폰으로 바꿀려고 하는데 그러면 기존에 쓰던 심카드를 빼고 새로 심카드만 구입하면 되나요?


그럼 번호도 바뀌는지요?



2. 3 스카이프 폰으로 가입할까 하는 생각도 있는데 3 스카이프폰은 무선인터넷 존에서만 쓸 수 있는것인지요? 아니면 핸드폰 자체


모뎀으로 아무때나 스카이프 통화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 벌레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178 kkong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177 †DileMma† 이름으로 검색 8902 2010-10-03
열람중 빨리가자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175 블루베리식초 이름으로 검색 3640 2010-10-03
174 카디 이름으로 검색 4662 2010-10-03
173 해달바이스 이름으로 검색 4780 2010-10-03
172 계상매니아 이름으로 검색 4971 2010-10-03
171 미야오옹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0 말자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169 스티봉 이름으로 검색 3227 2010-10-03
168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167 Lolipop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166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3757 2010-10-03
165 하늘땅바다 이름으로 검색 4657 2010-10-03
16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402 2010-10-03
163 꽁치야ㅋ 이름으로 검색 3890 2010-10-03
162 규야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6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94 2010-10-03
160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08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