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카드가 왔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은행카드가 왔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ong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04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은행카드가 왔는데 아직 핀넘버는 안왔거든요...


따로 오늘거라던데 맞나요???


은행에서는 그런얘기 못들은거 같은데..


그리구 인터넷뱅킹두 신청을 했어요...


근데 로그인이 안되네요..


제가 아이디를 몰라서 아이디찾기해도


정보불일치라고 계속그러구...


아직 카드핀넘버가 안와서 그런건가여??


아니면...다시은행에 가야 하나요...ㅜㅜ




ㅎ ㅏ ㅎ ㅏ
아이디를 왜 모르시나요?...은행 계좌 만들면 은행 직원이 인터넷 뱅킹 사용법이랑 인터넷 아이디 친절히 설명해 주고 따로 써주기 까지 하던데요....저는 얼마전에 HSBC은행에서 계좌를 만들었는데..아이디가 IB324432312이런 식으로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아이디가 맞으면 제가 은행에서 설정해 놓았던 비밀번호 맨 앞자리와 세번째 마지막 이런식으로 랜덤으로 적어 넣게끔 나오더라구요...카드 핀 넘버 않나와도 인터넷 뱅킹은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디 잘 찾아 보세요 은행직원이 잘 적어 놨을꺼에요 없다면 할 수 없죠 은행 가셔서 다시 받아 오셔야 겠네요...;;
Lolipop
인터넷뱅킹 아이디도 따로와요 ㅋㅋ 그 아이디랑 본인이 개설할때 친 비번이랑 치고 들어가면 초기에 접속할때 설정한 두번째 비번입력이 또 나옴(로이드의경우)
santana103
핀넘버 따로 옵니다. 그리고 인터넷뱅킹을 신청했음 따로 그것에 대한 레터가 올겁니다. 레터에 아이디 적혀있을거구요, 비밀번호는 본인이 설정한 그대로 (HSBC의 경우), Tsb Lloyds 의 경우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후 다시 또 다른 비밀번호 설정해야합니다. 받으신 카드에 연락번호가 있으지 정 로그인이 안되면 콜센터에 전화하세요.
kkong
ㅇㅏ그럼 핀넘버랑 인터넷뱅킹 레터가 올때까지 기다려야 겠네용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 벌레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열람중 kkong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177 †DileMma† 이름으로 검색 8902 2010-10-03
176 빨리가자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75 블루베리식초 이름으로 검색 3639 2010-10-03
174 카디 이름으로 검색 4662 2010-10-03
173 해달바이스 이름으로 검색 4780 2010-10-03
172 계상매니아 이름으로 검색 4971 2010-10-03
171 미야오옹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0 말자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169 스티봉 이름으로 검색 3226 2010-10-03
168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167 Lolipop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166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3757 2010-10-03
165 하늘땅바다 이름으로 검색 4657 2010-10-03
16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401 2010-10-03
163 꽁치야ㅋ 이름으로 검색 3890 2010-10-03
162 규야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6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93 2010-10-03
160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08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