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너무 고민되요.. 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너무 고민되요..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41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가서 2~3일간 머물 민박집 결정하는게 왜케 망설여지는지..


다들 비슷비슷해서 그런가요;;


엘리펀트&캐슬역쪽은 흑인들이 많이 산다는게 정말인가요?


안전한곳이 어디일까요?


런던에 사시는분들 도와주세요!!!!!!!!plz!!




태양의노래
그쪽은.....많이 위험하다고 들었습니다....안가시는게 좋을득....
나물나물
엘리펀트 앤 캐슬 , 가장 위험한 지역인데요. 그냥 빅토리아 근처 민박집 가세요 아님 베이커 스트릿 . 정안되면 북쪽으로 고르시면 안전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746 2010-10-03
158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4924 2010-10-03
157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39 2010-10-03
156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541 2010-10-03
155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3699 2010-10-03
1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11840 2010-10-03
153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325 2010-10-03
152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315 2010-10-03
151 SueSuh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150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964 2010-10-03
149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148 협ㅋ 이름으로 검색 4117 2010-10-03
14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3
146 mimi9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4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473 2010-10-03
144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3989 2010-10-03
14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670 2010-10-03
1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820 2010-10-03
14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4703 2010-10-03
열람중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374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