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런던 6개월 어학연수시... 교통카드구입 여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런던 6개월 어학연수시... 교통카드구입 여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88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저는 1월에 런던 들어가는 학생인데요


6개월 어학연수라서 학생비자를 안받고


그냥 대학부설 스쿨레터만 들고 들어가는데


교통카드 정액권 끊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만들수 있는 줄 알고 있었는데...


혹시 아닌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745 2010-10-03
158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4923 2010-10-03
157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39 2010-10-03
156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541 2010-10-03
155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3699 2010-10-03
1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11840 2010-10-03
153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325 2010-10-03
152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315 2010-10-03
151 SueSuh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150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964 2010-10-03
149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148 협ㅋ 이름으로 검색 4116 2010-10-03
14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3
146 mimi9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4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473 2010-10-03
열람중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3989 2010-10-03
14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670 2010-10-03
1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820 2010-10-03
14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4703 2010-10-03
140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374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