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 핸드폰으로 국제 전화 할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 핸드폰으로 국제 전화 할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42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한국에서 다른 나라로 전화 하려면 001 이나 002 모 이렇게 앞에 누르고 하자나요..



그럼 여기 영국에서 한국으로 전화할때 국제 전하 하려면 00* 00* 이런거 모 눌러야 하나요?..



답변 부탁 드려요..




kirsten83
그냥 한국국가번호랑 받는 사람 번호 누르니까 바로 연결되던데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746 2010-10-03
158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4924 2010-10-03
157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41 2010-10-03
열람중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543 2010-10-03
155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3701 2010-10-03
1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11841 2010-10-03
153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327 2010-10-03
152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317 2010-10-03
151 SueSuh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150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966 2010-10-03
149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48 협ㅋ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14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21 2010-10-03
146 mimi9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14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474 2010-10-03
144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3989 2010-10-03
14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1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822 2010-10-03
14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4704 2010-10-03
140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374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