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한국에서 소포보내는 방법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한국에서 소포보내는 방법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1004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41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겨울 내복이랑 두꺼운 옷 몇가지를 소포로 받으려고 합니다.


1. 방법: 배로 받는 방법과 항공편으로 받는 방법이 있는 것 같은데 우체국의 경우 가격차이가 많이 나겠지요?


배로 받으면 너무 오래 걸리는 것 같아서 항공편으로 받고 싶어서요.



2. 소포는 집으로 배달해주나요? 아님 제가 찾으려 가나요? 검색해보니 일단 집으로 배달해주고 배달 당시 집에 아무도 없으면 찾으러 가야 하는 것 같은데 찾으러 가는 곳이 대체로 집에서 멀리 떨어진 먼곳인가요?



3. 소포 부칠 때 간혹 세금을 무는 경우가 있나본데 일단 표지에 used cloth 라 쓰고 보험 처리 할때 50$ 이하로 쓰면 괜찮을까요?


좀 급하답니다. 여러분들의 조언 부탁합니다.




딸기007
요즘은used여부 상관 없이..세금을 좀 엄하게 물던데요.. 지역마다도 차이가 있구요..하지만 금액을 필해 낮게50불이하로 적으시고..절대로 기프트라고 안적으면 됩니다 ^^;;배랑 항공편은 정말 요금 차이가 많이 납니다. 하지만 특급우편으로 ems는 5일만에 받으실수있으니..사실 넘 빠르니깐...좋긴 하더라구요. 옷가지 정도면...몇십키로 나가는것도 아니니 우체국에서 ems로 보내세요..몇만원 하겠지만..그래도 실시간으로 물건 어디로 갔는지 문자로 알려주고 안전합니다. 소포 배달할때 적은 집전화번호나 핸폰 번호로 전화하고 가거든요..한국처럼 먼저 방문해서 그냥 돌아가거나 하진 않고. 연락을 취하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158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4924 2010-10-03
열람중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42 2010-10-03
156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543 2010-10-03
155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3701 2010-10-03
1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11842 2010-10-03
153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328 2010-10-03
152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151 SueSuh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150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966 2010-10-03
149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48 협ㅋ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14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21 2010-10-03
146 mimi9 이름으로 검색 3568 2010-10-03
14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474 2010-10-03
144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3989 2010-10-03
14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1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822 2010-10-03
14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4704 2010-10-03
140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374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