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급) HSBC - ATM 입금은 안되나요??? 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급) HSBC - ATM 입금은 안되나요???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923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지난 주 금요일에 HSBC 영국 계좌를 열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ㅠㅠ


그런데 .. 오늘 목돈을 찾아 ATM으로 입금하려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 오후 7시까지 하는 지점 이였고, 입금기계 였습니다.)



" )$*% 조건/권한이 안되 @#*$&0 기 때문에.. "



영어가 부족한 관계로..




- PIN NUMBER가 아직 배달되지 않았기 때문인가요??



- 계좌열고, 인터넷 뱅킹가서 뭔가 해야 한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 원래 ATM으로는 입금 자체가 안되나요??



도와주세요 ㅠㅠ




SH.J
어떤 카드를 소유하고 계신지 확실치는 않지만 간혹 Activation 을 필요로 하는 카드들이 있습니다. 카운터로 가서 물어보시면 자세하게 가르쳐 줄거에요.. 또한 원래 입금가능한 ATM은 은행안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은행 업무시간 외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7시 정도쯤에 가셨다면 입금기계가 아닐 가능성도 있겠네요.. (입금가능은 Cash-in) 이라고 기계위에 쓰여있어요..
골드스
cash- in 기계 였으니.. activation? 을 해야 하나 봐요.. 뭐,. 항상 그렇지만 부딪혀 보는 수밖에 없죠 뭐 ^^
이1004
핀넘버 없이도 임금이 가능한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745 2010-10-03
열람중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4924 2010-10-03
157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39 2010-10-03
156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541 2010-10-03
155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3699 2010-10-03
1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11840 2010-10-03
153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325 2010-10-03
152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315 2010-10-03
151 SueSuh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150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964 2010-10-03
149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148 협ㅋ 이름으로 검색 4116 2010-10-03
14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3
146 mimi9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4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473 2010-10-03
144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3989 2010-10-03
14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670 2010-10-03
1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820 2010-10-03
14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4703 2010-10-03
140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374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