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에서 커피 끓여먹고자 하는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에서 커피 끓여먹고자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46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매번 생수 사서 커피 끓여 먹기가 부담스러운 것 같습니다.


여기 수도물을 끓여서 커피 마셔도 될까요? 석회질이 엄청나도 들었는데...이상이 없을까요?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꾸리1
저희는 그냥 마시는 물만 사마시구요...끓여먹는것은 다 수도물 끓여 먹는데....차나 커피나..그런거요..지금까지 9개월 끓여 마셨는데..별로..이상은 없는듯한데...
그대를위해서라면
찝찝하시면 슈퍼에 가셔서 brita 정수기를 사서 커피 끓여 먹는게 생수 사서 먹는 것 보단 덜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그 정수기안에 필터를 넣어서 쓰는데 그게 물을 걸러주거든요..저는 그렇게 해서 차나 커피 끓여 먹고 있어요^^
Sophia
brita얼마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158 골드스 이름으로 검색 4924 2010-10-03
157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41 2010-10-03
156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543 2010-10-03
155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3701 2010-10-03
1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11841 2010-10-03
153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327 2010-10-03
152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317 2010-10-03
151 SueSuh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150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966 2010-10-03
149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148 협ㅋ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14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21 2010-10-03
146 mimi9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14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474 2010-10-03
144 포카리스웨트^^ 이름으로 검색 3989 2010-10-03
14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1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822 2010-10-03
14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4704 2010-10-03
140 런던고고 이름으로 검색 374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