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환율 파~악 떨어졌네요..ㅎㅎ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환율 파~악 떨어졌네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Sprout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41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일주전만해도 2040이 넘었었는데....


요즘 증시가 좋아져서 갑자기 환율이 팍 떨어졌네요..


어제 4천만원정도 송금 보냈는데, 그날 환율 파운드당1989원으로 보내게 되서 세금을 많이 아낀거 같습니다...


지금이 영국 송금보내기 딱 좋은 시기인거 같네요..^^




홈마이너스
계속 떨어지길!ㅎㅎ
stranger
오 이천원 아래로 내려갔어요? 진짜 짱 ㅋㅋㅋㅋㅋㅋ계속 떨어져라 허경영 세번 외쳐야겠어요 ㅋㅋ
날아라재롱이
오 대박 엄마한테 얼릉 돈부치라고 해야겠어염 ㅋㅋㅋㅋㅋ
doasinfinity
저두 떨어져서 금욜날 했더니 오늘 더 내렸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9 kainiss 이름으로 검색 6056 2010-10-03
138 재렵님 이름으로 검색 5783 2010-10-03
137 그대를위해서라면 이름으로 검색 3954 2010-10-03
136 coffeeholic 이름으로 검색 4963 2010-10-03
135 smile4me 이름으로 검색 4110 2010-10-03
134 bbohyun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33 페르시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132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4148 2010-10-03
13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225 2010-10-03
130 homesick 이름으로 검색 3888 2010-10-03
12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377 2010-10-03
열람중 Sprout 이름으로 검색 4442 2010-10-03
12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88 2010-10-03
126 샹그릴라 이름으로 검색 5224 2010-10-03
125 Rachell 이름으로 검색 3258 2010-10-03
124 김수진ㅋ 이름으로 검색 4670 2010-10-03
123 bbohyun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22 ram~ 이름으로 검색 4571 2010-10-03
121 에이미월드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20 이조이 이름으로 검색 351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