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 등록 하고 왔습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GP 등록 하고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77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기숙사에서 3분 거리이더라구요..


GP 등록 하고 왔습니다.


병원이 개인 병원 치고..깔끔하고 시설도 좋은 것 같습니다. 소변검사,혈압,키,몸무게 그리고 가족력 등 기타 사항을 묻습니다.


GP 등록은 런던대 기숙사 때문에 의무적으로 하게 되어 있습니다 ^^


처음에 영어 듣기가 잘 안되어서 약간 헤맸는데 그거 빼면 별거 없습니다. 폼 작성하시고 등록하시면 되요 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9 kainiss 이름으로 검색 6056 2010-10-03
138 재렵님 이름으로 검색 5783 2010-10-03
137 그대를위해서라면 이름으로 검색 3954 2010-10-03
136 coffeeholic 이름으로 검색 4963 2010-10-03
135 smile4me 이름으로 검색 4110 2010-10-03
134 bbohyun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33 페르시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132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4149 2010-10-03
13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225 2010-10-03
130 homesick 이름으로 검색 3888 2010-10-03
열람중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378 2010-10-03
128 Sprout 이름으로 검색 4442 2010-10-03
12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88 2010-10-03
126 샹그릴라 이름으로 검색 5224 2010-10-03
125 Rachell 이름으로 검색 3258 2010-10-03
124 김수진ㅋ 이름으로 검색 4670 2010-10-03
123 bbohyun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22 ram~ 이름으로 검색 4571 2010-10-03
121 에이미월드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20 이조이 이름으로 검색 351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