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거주증... 이사짐 세관통과할때...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현지 거주증... 이사짐 세관통과할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146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곧 이사들어가서 이것저것 준비 중인데요.


컨테이너 이사를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해운업체에서 영국으로 가는 집은 세관을 통과할때


현지 거주증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으면 세금을 문다고...


현지 거주증이 영어로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어디서 발급 받아야 하는지요.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 좀 알려주세요.



애아빠가 지금 먼저 들어가 있기때문에 어떻게 하는지만 알면


애 아빠 이름으로 서류는 준비 가능하거든요...



조언 부탁드려요.....






꾸리1
거주증이 뭐지요??? 비자 말씀인지..저는 제이름으로 짐을 붙였는데...그런거 없었던것 같은데요...영국 주소와 전화번호..그리고 한국 연락 전화번호...그리고 물건 하나하나 마다의 보험료...그런것만 보냈는데...아...그리고 비자 복사를 했던것 같습니다...여권이랑...그? 비자가 나왔었거든요..제가...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9 kainiss 이름으로 검색 6055 2010-10-03
138 재렵님 이름으로 검색 5782 2010-10-03
137 그대를위해서라면 이름으로 검색 3954 2010-10-03
136 coffeeholic 이름으로 검색 4962 2010-10-03
135 smile4me 이름으로 검색 4108 2010-10-03
134 bbohyun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133 페르시 이름으로 검색 4156 2010-10-03
열람중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4147 2010-10-03
13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224 2010-10-03
130 homesick 이름으로 검색 3887 2010-10-03
12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376 2010-10-03
128 Sprout 이름으로 검색 4440 2010-10-03
12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87 2010-10-03
126 샹그릴라 이름으로 검색 5223 2010-10-03
125 Rachell 이름으로 검색 3257 2010-10-03
124 김수진ㅋ 이름으로 검색 4669 2010-10-03
123 bbohyun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122 ram~ 이름으로 검색 4570 2010-10-03
121 에이미월드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20 이조이 이름으로 검색 351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