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은행계좌 어디로 열어야 하는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은행계좌 어디로 열어야 하는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73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제가 곧 영국에 가게되어 은행계좌를 열어야 하는데요 .. 제가 3년전에 HSBC로 열였는데 그때는 monthly charge 없고 물건살때 카드로 바로 결제도 되고 현금인출도 가능했는데요..밑에 글들 찾아보니깐 요즘엔 monthly charge 없는 basic account 는 카드로 물건을 살수 있는 직불카드 기능이 없는것 같던데 맞는것인지요? 결론적으로 어느 은행을 막론하고 monthly charge 없고 현금인출과 카드로 물건바로 살수 있는 직불카드 기능을 가진것 계좌있는 은행이 혹시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dldbwjd
아뇨아뇨 아직도 있어요!! 로이드나 HSBC 기타등등 모든 은행에서 데빗카드 만드시면 가게나 식당등 편하게 쓸수있어요. monthly charge도 없구요.
해가지는나라
답변 감사합니당!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3
11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457 2010-10-03
117 nana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116 nana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115 -Emma 이름으로 검색 4769 2010-10-03
114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201 2010-10-03
113 협ㅋ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12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573 2010-10-03
1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110 roxe04 이름으로 검색 5464 2010-10-03
109 나물나물 이름으로 검색 5432 2010-10-03
108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18 2010-10-03
107 FLY TO...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106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382 2010-10-03
105 anne00 이름으로 검색 4159 2010-10-03
104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03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370 2010-10-03
10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583 2010-10-03
101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열람중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67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