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휴대폰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휴대폰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81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제가 유학원에서 모토로라 핸드폰을 임대해서 영국에 가져가게 되었는데여.!



선불식 충전이라는데..요금을 잘모르겠어여..ㅠ



예를들어..



1. 영국에서 한국으로 전화를 걸때..



핸드폰 - > 핸드폰


핸드폰 - > 집


이렇게 걸때 몇파운드를 충전하면 몇분정도 통화가능한지..



2. 영국에서 영국으로 전화를 걸때..



핸드폰 - > 핸드폰


핸드폰 - > 집


이렇게 걸때 몇분정도 통화가능한지가 궁금합니다!!!!!!!!!






Loki
영국 -> 한국(핸드폰 포함)은 무조건 인터넷폰이 진리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66 2010-10-03
11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456 2010-10-03
117 nana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116 nana 이름으로 검색 3658 2010-10-03
115 -Emma 이름으로 검색 4767 2010-10-03
114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13 협ㅋ 이름으로 검색 3316 2010-10-03
112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110 roxe04 이름으로 검색 5463 2010-10-03
109 나물나물 이름으로 검색 5431 2010-10-03
108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17 2010-10-03
107 FLY TO... 이름으로 검색 3569 2010-10-03
106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381 2010-10-03
105 anne00 이름으로 검색 4158 2010-10-03
104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452 2010-10-03
103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10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열람중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100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