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과 관련해서 너무 헷갈리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과 관련해서 너무 헷갈리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69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런던 10개월 체류할 예정인데요..


폰 요금 등은 정말 작게 쓰려고 하는데요


지금 제가 호주에서 쓰던 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


칩만 끼워서 사용하던 것인데.. 영국에서도 된다고 하여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은



요즘 LG070 등등 폰들을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지..


지금 제가 소유하고 있는 폰을 들고 가서 되는지 안되는지 보고,,


안되면 구입을 하면 좋을 지 정말 잘 모르겠네요 물론, 직접 영국에 가서 부딪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겠지만,,


어떤것이 더 나을 련지요...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3
11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457 2010-10-03
117 nana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116 nana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115 -Emma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114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201 2010-10-03
113 협ㅋ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12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110 roxe04 이름으로 검색 5464 2010-10-03
109 나물나물 이름으로 검색 5432 2010-10-03
108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18 2010-10-03
107 FLY TO...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106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382 2010-10-03
105 anne00 이름으로 검색 4158 2010-10-03
104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열람중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370 2010-10-03
10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01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100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