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입폰과 인터넷 전화기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스카입폰과 인터넷 전화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52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스카입폰을 2개 선물로 받아서..


현재 영국과 한국에 두고..사용중이예요...


그런데..음질이나...서로...로그인상태를 유지하고 하는게..


부모님이쓰시기에..좀..불편한것 같아서..


lg인터넷 전화로 바꿀가 하는데요..가입자끼리 공짜라고 하던데..


그럼..저도 가입해서 매달 기본요금 내고..어머니도 기본요금내고..


제가 그 폰을 들고..영국에서 사용하면 되는건가요??


현재 쿡을 쓰고 있는데


쿡도...가능한지요?


아님


이걸..다시 lg로 바꾸고...단말기를 2개 사면 되는건가요?


기본 요금이 많이 비싸진 않는지 궁금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66 2010-10-03
11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456 2010-10-03
117 nana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116 nana 이름으로 검색 3658 2010-10-03
115 -Emma 이름으로 검색 4767 2010-10-03
114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13 협ㅋ 이름으로 검색 3316 2010-10-03
112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110 roxe04 이름으로 검색 5463 2010-10-03
109 나물나물 이름으로 검색 5431 2010-10-03
108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17 2010-10-03
107 FLY TO... 이름으로 검색 3569 2010-10-03
106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381 2010-10-03
105 anne00 이름으로 검색 4158 2010-10-03
열람중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03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10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01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100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