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한국인들 직장인 모임 같은 거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 한국인들 직장인 모임 같은 거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roxe04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63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금융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 혹시 안 계신가요?



석사 학위 마친 후 신입으로 들어가고 싶은데... 정보를 좀 얻을까 해서요




말반
궁금한점 있으시면 markan1234@daum.net 연락주세요. Facebook 에가면 Kopil 이라는 모임도 있어요. 런던 직장인들끼리 자주 모입니다.
roxe04
감사합니다. Kopil은 따로 invite가 되어야 하는 것 같은데^^.. 혹 다음 모임이 언제 인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66 2010-10-03
11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456 2010-10-03
117 nana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116 nana 이름으로 검색 3658 2010-10-03
115 -Emma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114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13 협ㅋ 이름으로 검색 3316 2010-10-03
112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열람중 roxe04 이름으로 검색 5464 2010-10-03
109 나물나물 이름으로 검색 5431 2010-10-03
108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17 2010-10-03
107 FLY TO... 이름으로 검색 3569 2010-10-03
106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382 2010-10-03
105 anne00 이름으로 검색 4158 2010-10-03
104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03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10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01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100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