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200회 작성일 10-10-03 17:15

본문


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로



신용카드처럼 물건살때 카드 긁을 수 있나요?



아니면 그냥 atm에서 항상 출금해서 써야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아라재롱이
카드 긁을수 있어여 근데 긁을때마다 내는 수수료 비쌀꺼예여 아마 출금할때는 US1달러 수수료 붙고요
킹왕_짱
아 긁을때 수수료는 얼마나 되나요??? 시티은행 atm에서 출금하면 1달러, 그 외에서 출금하면 달러 수수료는 맞나요??ㅎ
딸기007
씨티은행 출금기에서 출금하면 금액 상관없이 1달러예요..신용카드처럼 긁을 수는 없다고 알고 있어요.말그대로 현금카드라서 현금으로만 뽑아 쓸수 있구요..그래서 대부분 현금카드로 돈을 뽑아서 영국은행에 넣어두고..쓴다고 하더군요
나물나물
시티은행 카드가 2종류에요. 하나는 현금만 뽑아쓸수 있는 현금카드 ( 수수료 1불-출금시마다) 그리고 시티은행 신용카드 겸용 현금카드가 있어요. 이건 현금 뽑아쓸때 그냥 일반 현금카드보다 수수료가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킹왕_짱
앗 리플 내용이 다 말이 다르시네요 ㅠㅠ 긁을수잇는건지 없는건지 ㅠㅠ 제꺼에는 체크카드 국제현금카드라고 써잇어요 ㅠㅠ 아시는분없으신가요?ㅠㅎ
heaven천명
오늘 씨티 국제 현금카드 만들었습니다... 체크카드가 가능 하더군요 단 외국에서 쓸경우2% 수수료도 붙네요...돈찾는건 1$ 이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9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3
11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457 2010-10-03
117 nana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116 nana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115 -Emma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열람중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201 2010-10-03
113 협ㅋ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12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110 roxe04 이름으로 검색 5464 2010-10-03
109 나물나물 이름으로 검색 5431 2010-10-03
108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18 2010-10-03
107 FLY TO...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106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382 2010-10-03
105 anne00 이름으로 검색 4158 2010-10-03
104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03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10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01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100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