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로 네셔널 레일 탈수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로 네셔널 레일 탈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이트앤데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8,326회 작성일 10-10-03 17:14

본문


4존에 살고 있는데요 ....(곧 3존으로 옮길거 같기도..)


매일 트래블 카드 끊으려니 교통비가 너무 많이 나가서요..


학교 가려면 기차+튜브+버스 인데요... 버스는 안타도 되는데


어쨌든 기차를 꼭 타야해서 ㅠ 오이스터 카드 끊어도 되나요 ?? 아니면 좀 저렴한 방법이 없을지..ㅠ





Lolipop
홈페이지가면 오이스터카드로 탈 수 있는 구간 맵 있어요- 그거보고참고하심될듯합니당. http://www.nationalrail.co.uk/times_fares/london/OysterPAYG.pdf 요고
dldbwjd
오이스터로는 네셔널 레일은 못타는 걸로 알고있어요. 대신 몇달치를 한꺼번에 사면 가격이 조금 싸진답니다.^^ 학생할인이 있는지는 한번 확인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 해gogogogogogo 이름으로 검색 3957 2010-10-03
98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641 2010-10-03
97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089 2010-10-03
96 mylove 이름으로 검색 4564 2010-10-03
95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94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5178 2010-10-03
93 헤헤 ? 이름으로 검색 4226 2010-10-03
92 달나라토끼v 이름으로 검색 4144 2010-10-03
91 Linzy7 이름으로 검색 4841 2010-10-03
90 º∇º 이름으로 검색 4088 2010-10-03
89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708 2010-10-03
88 양양 이름으로 검색 3624 2010-10-03
87 드림팀 이름으로 검색 5499 2010-10-03
86 가을이야기 이름으로 검색 5708 2010-10-03
85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5110 2010-10-03
84 kkkki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열람중 나이트앤데이 이름으로 검색 8327 2010-10-03
82 상큼이 이름으로 검색 4033 2010-10-03
81 해맑은봉 이름으로 검색 3946 2010-10-03
80 서한나 이름으로 검색 548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