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이 고장났어요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휴대폰이 고장났어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110회 작성일 10-10-03 17:14

본문


6개월 먼슬리 폰이고 산지 3주 정도 된건데


오늘 한번 떨어뜨리고 나서는


전원이 안켜지네요


이거 어떡해야 하나요?


휴대폰 산 곳에 가서 고쳐달라고 하는 건가요??




liveinlondon.cyworld.com
일단 휴대폰 산 곳 가 보셔야겠죠.. 폰 구입하면서 insurance 들었다면 거기 전화하시면 새 폰 줄꺼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 해gogogogogogo 이름으로 검색 3958 2010-10-03
98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642 2010-10-03
97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089 2010-10-03
96 mylove 이름으로 검색 4564 2010-10-03
95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94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5178 2010-10-03
93 헤헤 ? 이름으로 검색 4226 2010-10-03
92 달나라토끼v 이름으로 검색 4145 2010-10-03
91 Linzy7 이름으로 검색 4842 2010-10-03
90 º∇º 이름으로 검색 4088 2010-10-03
89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709 2010-10-03
88 양양 이름으로 검색 3624 2010-10-03
87 드림팀 이름으로 검색 5499 2010-10-03
86 가을이야기 이름으로 검색 5709 2010-10-03
열람중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5111 2010-10-03
84 kkkki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83 나이트앤데이 이름으로 검색 8327 2010-10-03
82 상큼이 이름으로 검색 4034 2010-10-03
81 해맑은봉 이름으로 검색 3947 2010-10-03
80 서한나 이름으로 검색 548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