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오이스터 신청했는데 안와요.. 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 오이스터 신청했는데 안와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09회 작성일 10-10-03 17:14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요..


제가 2주전에 학생 오이스터를 신청했는데... 오이스터가 안와요...


예전에 한 번 싸인안하고 폼 보냈을때도 1주일만에 모가 잘 못됐으니 다시 보내라는 레터가 왔었는데...


이번엔 아무런 레터도 안 오고 2주동안 안 오니깐 정말 답답하네요...



일반 오이스터로 위클리 요금 끊는것도 돈 아깝고요...


이거 어디서 확인할 방법 없나요??


제가 뉴몰든 사는데.... 오이스터폼 주소 쓰는란에 towm/country에


보통 집에 노는 편지보면 맨밑에 SURREY 라고 적혀있길래 저렇게 적었는데


london이나 u.k 라고 ?어야했나요?? 안 오니깐 별의 별 생각이 다 드네요...아 ㅠㅠ



아시는 분 제발 답변좀 주세요~


감사합니다 --__




포자
저도 인터넷으로 1일날바로 신청했는데 계속 approval기다리고 있다고만 뜨고 ㅠㅠ
Loki
전 일주일도 안되어서 왔네요.. 인터넷으로 신청했었는데;;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 해gogogogogogo 이름으로 검색 3958 2010-10-03
98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643 2010-10-03
97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089 2010-10-03
96 mylove 이름으로 검색 4565 2010-10-03
95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802 2010-10-03
94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5178 2010-10-03
93 헤헤 ? 이름으로 검색 4226 2010-10-03
92 달나라토끼v 이름으로 검색 4147 2010-10-03
91 Linzy7 이름으로 검색 4842 2010-10-03
90 º∇º 이름으로 검색 4088 2010-10-03
열람중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710 2010-10-03
88 양양 이름으로 검색 3624 2010-10-03
87 드림팀 이름으로 검색 5499 2010-10-03
86 가을이야기 이름으로 검색 5709 2010-10-03
85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5112 2010-10-03
84 kkkki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83 나이트앤데이 이름으로 검색 8327 2010-10-03
82 상큼이 이름으로 검색 4034 2010-10-03
81 해맑은봉 이름으로 검색 3947 2010-10-03
80 서한나 이름으로 검색 54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