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관련 질문드릴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소포관련 질문드릴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이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52회 작성일 10-10-03 17:14

본문



이제 슬슬 날씨가 추워지니까 엄마가 겨울옷 보내주신다고 하시는데,


검색해 보니까 세금 무는 경우가 많네요? ㅠ_ ㅠ


코드, 자켓종류라 무거울 거 같은데, 여러 박스로 나눠서 보내는게 나은가요?


그리고 가격은 옷이 많은데 적게 써도 상관 없을까요? ㅠ_ ㅠ


얼마 정도를 써야 세금 안무나요? 운도 따라줘야겠지만 ㅠ


답변 부탁드려요^_^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9 ram~ 이름으로 검색 4359 2010-10-03
78 happyday_ 이름으로 검색 3693 2010-10-03
77 하늘 숲 이름으로 검색 4328 2010-10-03
76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759 2010-10-03
75 youna 이름으로 검색 3336 2010-10-03
74 하늘. 이름으로 검색 5298 2010-10-03
73 gan83 이름으로 검색 4700 2010-10-03
72 서산대사 이름으로 검색 5394 2010-10-03
7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747 2010-10-03
70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543 2010-10-03
69 bantex 이름으로 검색 3593 2010-10-03
68 광야에서 이름으로 검색 4902 2010-10-03
67 내남자코이치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열람중 마이규 이름으로 검색 3153 2010-10-03
65 꼬런던 이름으로 검색 5677 2010-10-03
64 차지은 이름으로 검색 8121 2010-10-03
63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4579 2010-10-03
62 짜르제냐 이름으로 검색 4388 2010-10-03
61 aa777 이름으로 검색 4941 2010-10-03
60 김수진ㅋ 이름으로 검색 396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