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은행 계좌 열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은행 계좌 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haun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46회 작성일 10-10-03 17:14

본문


은행 계좌 열라고 하는데


그냥 부모님이 돈 부쳐 주시는것과


입출금으로 쓸예정입니다


어떤 은행으로 계좌 여는것 이 좋을까요?



서로 은행 신용에 따라서 부모님이 돈부쳐서 영국에서 받을?


수수료도 적게 낸다고 하는데


이런건 어디서 알아보나요?



감사합니다




몰라라
대체로 로이드뱅크가 유학생들한테 좋구요. 은행신용에 관한 부분은.. 부모님 주거래은행 담당 직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수수료에 혜택을 좀 줄겁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9 jjin1405 이름으로 검색 6752 2010-10-03
58 Jenni Ahn 이름으로 검색 3902 2010-10-03
57 랄랄라vv 이름으로 검색 4700 2010-10-03
56 래리래리 이름으로 검색 4835 2010-10-03
55 이민우 이름으로 검색 5461 2010-10-03
54 Hay Jin 이름으로 검색 4843 2010-10-03
53 때밀이여왕ㅱ 이름으로 검색 3637 2010-10-03
52 랄랄라vv 이름으로 검색 5515 2010-10-03
열람중 Shauna 이름으로 검색 4647 2010-10-03
50 keepiris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49 kkong 이름으로 검색 3703 2010-10-03
48 꾸리1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47 지남매사랑 이름으로 검색 3474 2010-10-03
46 생각대로믿는대로 이름으로 검색 5406 2010-10-03
45 포자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44 bantex 이름으로 검색 4394 2010-10-03
43 염소 이름으로 검색 3793 2010-10-03
42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59 2010-10-03
41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806 2010-10-03
4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6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