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고수님님께 -ㅁ - 질문 ( 김치싸게사는방법)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고수님님께 -ㅁ - 질문 ( 김치싸게사는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돼지늑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53회 작성일 10-10-03 17:13

본문


점 알려주세요 ^^ ;; 어디가야지 좀 싸게 살수있을까요 ..





sobczak
담가드시죠.
빨강노랑
맞아여 직접 만들어드세요. 첨엔 엄두가 안니지만 하다보면 늘어요. 여기 요리게시판 검색해보심 영국에서 재료구하기부터 요리방법까지 다 나와 있을거에염.
돼지늑대
감사합니다 ^^
꾸리1
김치 저도 처음에는 사먹었거든요...배로 붙인 짐이 오기전까지...근데 비싸더라구요..금치였어요..사먹을때는...지금은 여기 요리게시판에서 보고..담가먹는데요..물론 처음에는 실패 여러번 했어요....지금은 나름 잘담가요...사먹으려고 하니..여기는 비싸더군요...
Alain
꾸리님 젖갈도 넣으시나요? 구입은 어디서 할수 있어요? 여기는 뉴몰든 동네가 아니라 젖갈은 꿈도 못꿉니다.
꾸리1
저는 젓갈 배로 부쳤어요...까나리 액젓...그것만 넣거든요?? 아주 조금만...근데 그것이 없으신 분들은 슈퍼에서 생선 어쩌구 하는거 사서 넣으신다던데....
eeji99
다음주에 가는데요 김치 짐에..못가져가냐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7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 똘똘 이름으로 검색 3639 2010-10-03
38 NV745872 이름으로 검색 4875 2010-10-03
37 __--__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36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3627 2010-10-03
35 우주짱구 이름으로 검색 5440 2010-10-03
34 짝퉁쿄신 이름으로 검색 3682 2010-10-03
33 킹왕_짱 이름으로 검색 4336 2010-10-03
32 jacks 이름으로 검색 3516 2010-10-03
31 kakkusil 이름으로 검색 8471 2010-10-03
30 콜겝 이름으로 검색 5514 2010-10-03
29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7898 2010-10-03
28 eun211 이름으로 검색 3628 2010-10-03
27 협ㅋ 이름으로 검색 4624 2010-10-03
26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4232 2010-10-03
25 행복한시작 이름으로 검색 3779 2010-10-03
24 NO질라 이름으로 검색 5569 2010-10-03
23 홈매트 이름으로 검색 3629 2010-10-03
열람중 돼지늑대 이름으로 검색 4554 2010-10-03
21 상큼이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2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