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가방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맨큐니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35회 작성일 10-10-03 17:13

본문


이번에 학부로 대학교를 들어가는데요...

대학생활을 해본적 없고 게다가 외국대학이니

가방을 어떤걸 사야 할지 모르겟네요...


대학생들이 보통 얼마나 많은 짐을 가지고 다니는 질 몰라서요..

과는 문과구요... 크로스백 하나 백팩하나 사려는데..

감좀 잡아주세요 ㅜㅜ




in London
원하시는 답변이 아닌줄은 알지만... 그건 정말 사람마다 다르지않나요^^;; 영국사람들은 한국사람들보다 백팩을 많이 매긴하더라구요. 양복에도 매고... 그냥 당장은 사용하시던거 쓰시면서 직접 학교 다니시고 맞는 가방을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7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 차지은 이름으로 검색 4962 2010-10-03
18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4968 2010-10-03
17 toung96 이름으로 검색 5408 2010-10-03
16 pebb 이름으로 검색 3808 2010-10-03
15 지남매사랑 이름으로 검색 4999 2010-10-03
14 헤헤 ? 이름으로 검색 3995 2010-10-03
13 doordoor 이름으로 검색 5150 2010-10-03
12 돼지늑대 이름으로 검색 4331 2010-10-03
11 라리루 이름으로 검색 3601 2010-10-03
10 judy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9 사회초년생 이름으로 검색 3930 2010-10-03
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574 2010-10-03
열람중 맨큐니안 이름으로 검색 3736 2010-10-03
6 빅젤리 이름으로 검색 5507 2010-10-03
5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4089 2010-10-03
4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5606 2010-10-03
3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4112 2010-10-03
2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4761 2010-10-03
1 으악 이름으로 검색 377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