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스쿼시(테니스)를 하고싶은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서 스쿼시(테니스)를 하고싶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헤헤 ?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95회 작성일 10-10-03 17:13

본문


저렴하게 할 수 있는곳 있을까요?


런던입니다..런던시내중심가에 학원이 있음...



배드민턴도 있으면 그건 뭐 친구사겨서 칠수있겠는데..


차라리 배드민턴채를 가져가는게 나을까요.?





영국한국다좋아
배드민턴채, 시장에서 2 천원주고 샀어요. 싸게 살 수 있어요. 셔틀콕을 아직 못 샀어요.
착한청년영철
셔틀콕은 주변에 스포츠월드나 인터넷으로 쉽게 구입가능해요....테니스는...-_-;; 저도 스트링이 나갔는데 반년째 못매고있음..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7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 차지은 이름으로 검색 4963 2010-10-03
18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4969 2010-10-03
17 toung96 이름으로 검색 5409 2010-10-03
16 pebb 이름으로 검색 3809 2010-10-03
15 지남매사랑 이름으로 검색 5001 2010-10-03
열람중 헤헤 ? 이름으로 검색 3996 2010-10-03
13 doordoor 이름으로 검색 5151 2010-10-03
12 돼지늑대 이름으로 검색 4334 2010-10-03
11 라리루 이름으로 검색 3603 2010-10-03
10 judy 이름으로 검색 4573 2010-10-03
9 사회초년생 이름으로 검색 3931 2010-10-03
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575 2010-10-03
7 맨큐니안 이름으로 검색 3736 2010-10-03
6 빅젤리 이름으로 검색 5509 2010-10-03
5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4091 2010-10-03
4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5607 2010-10-03
3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4114 2010-10-03
2 유니토 이름으로 검색 4762 2010-10-03
1 으악 이름으로 검색 37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