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쓰던 휴대전화 영국에서 사용하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쓰던 휴대전화 영국에서 사용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rambla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22.118) 댓글 1건 조회 4,477회 작성일 20-03-04 16:31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작년 말 에지유플러스에서 개통한 아이폰을 영국에 가서 앞으로 계속 쓰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영국은 선불요금제라고 들었는데, 혹시 이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qowosms님의 댓글

no_profile qowosm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1.♡.206.91) 작성일

GIFFGAFF, THREE, O2 등등 통신사 가서 요금제 보시고 PAY AS YOU GO SIM CARD 사셔서 꼿아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Total 7,419건 5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419 no_profile yzoo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95 2020-03-26
6418 no_profile 찾아줌후사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7 2020-03-20
6417 no_profile JJU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0 2020-03-18
6416 no_profile hwl한우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7 2020-03-18
6415 no_profile korett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00 2020-03-14
6414 no_profile 야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3 2020-03-12
6413 no_profile arcde1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43 2020-03-10
열람중 no_profile rambla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8 2020-03-04
6411 no_profile IT비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0 2020-03-03
6410 no_profile Heyy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03 2020-02-24
6409 no_profile yzoo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2 2020-02-24
6408 no_profile dar00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21 2020-02-23
6407 no_profile 뽀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4 2020-02-23
6406 no_profile 백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2 2020-02-23
6405 no_profile 브라이튼남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8 2020-02-18
6404 no_profile 런던키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8 2020-02-17
6403 no_profile 고구마장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1 2020-02-16
6402 no_profile jjjjjjjjjjjj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4 2020-02-15
6401 no_profile 아드레날린런더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1 2020-02-14
6400 no_profile 도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9 2020-03-1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