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사골농축액같은 액체류는 택배로 받을때 문제가 없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사골농축액같은 액체류는 택배로 받을때 문제가 없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Graysin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185) 댓글 0건 조회 5,101회 작성일 19-10-29 00:34

본문

아래와 같은 농축액을 EMS택배로 받으려합니다! 혹시 오는데에 문제가 있을까요?

액체류는 안된다고들었는데 또 포장이 뜯겨져있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기도해서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다른 식료품 및 반찬을 받는데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어떤게 있을지 궁금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379 no_profile 원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3 2019-12-31
6378 no_profile brod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8 2019-12-23
6377 no_profile Boiler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20 2019-12-25
6376 no_profile 아메리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4 2019-12-18
6375 no_profile 쭈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4 2019-12-16
6374 no_profile 영국석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5 2019-12-13
6373 no_profile 박한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3 2019-12-11
6372 no_profile Wst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33 2019-12-09
6371 no_profile minimai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54 2019-12-02
6370
귀국 준비 댓글1
no_profile 나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0 2019-11-25
6369 no_profile 소호피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5 2019-11-19
6368 no_profile wonyb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8 2019-11-18
6367 no_profile londonday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1 2019-11-09
6366 no_profile 와니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6 2019-11-02
6365 no_profile 런던99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7 2019-11-03
6364 no_profile golddong9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5 2019-10-30
6363 no_profile heyjid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97 2019-10-29
6362 no_profile 현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58 2019-10-29
열람중 no_profile Graysin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2 2019-10-29
6360 no_profile Jennymin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9 2019-10-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