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오이스터로 윔블던가는 기차 탈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 오이스터로 윔블던가는 기차 탈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32.178) 댓글 1건 조회 4,811회 작성일 18-03-01 07:49

본문

제가 1존에 사는데 윔블던에서 일을 하게 됐는데..
기존에 1-2존 학생용 오이스터를 썼거든요
그럼 이제 1-4존으로 사려고 했는데 윔블던 가는 기차도 이 트애?? 카드오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거겠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7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999 no_profile ghlag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31 2018-03-14
5998 no_profile 햄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99 2018-03-13
5997 no_profile 햄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3 2018-03-11
5996
유심관련 댓글1
no_profile 힛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7 2018-03-11
5995 no_profile Min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58 2018-03-10
5994 no_profile 이언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6 2018-03-07
5993 no_profile 재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79 2018-03-06
5992 no_profile 엄민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0 2018-03-05
5991 no_profile ninan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6 2018-03-04
열람중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2 2018-03-01
5989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4 2018-02-28
5988 no_profile 우와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5 2018-02-27
5987 no_profile ellie6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7 2018-02-25
5986 no_profile 딥블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1 2018-02-24
5985 no_profile taya1010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2 2018-02-24
5984 no_profile ghlag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2 2018-02-19
5983 no_profile 마루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4 2018-02-17
5982 no_profile Rachmanino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3 2018-02-17
5981 no_profile Jak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04 2018-02-17
5980 no_profile 유민이네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1 2018-02-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