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초에 런던에 집 구할 수 있을까요? (플랏, 스튜디오 등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안녕하세요!
기숙사는 너무 비싸서 집을 구하려고 하는데, 9월 지나야 출국 할 수 있거든요ㅠㅠ
한국에서 하고 있는 일이 8월 31일에 끝이 나기 때문에, 아무리 빨리 출국해도 9월 3일 예상하고 있습니다.
개강은 9월 25일이니까 이 전에 집을 구해야 할텐데 9월 초에 출국해도 런던에서 집을 구할 수 있을까요?
룸 쉐어는 하고 싶지 않습니다ㅠㅠ 혼자 방 사용하고 싶어요
학교는 센트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멀지 않으면 좋겠는데, 영국에서 공부한 친구는 작업과 재료가 차지하는 공간이 넓어서 통학 시간이 길더라도 방이 큰 스튜디오를 알아 보라고 했는데(미술 대학에 진학 예정입니다)
우선 방의 형태는 차츰 생각해 보고 더 알아봐야 할 것 같고 지금의 걱정은 9월에 나가도 방을 구할 수 있을까? 입니다.
대부분 영국사랑 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들 보시고 방 보러 다니시는거죠?
일주일만에 방 구했다는 말도 들어 봤지만 그 분은 개강 훨씬 몇 달 전에 출국을 하신 경우 이더라구요ㅠㅠ
제 지인들은 출국 첫 해에는 기숙사에서 몇 달 혹은 1년 살다가 나와서 집을 구하던데 저는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어서 9월 출국 후에 집을 구해야 하니까 걱정이 되네요.
도와주세요!
댓글목록
blacklagoon님의 댓글

꼭 영국사랑 게시판에 있는 방들이나 혹은 페이스북에 영국 장터에 올라오는 방이 아니더라도 외국인과 살거나 스튜디오를 따로 구해도 괜찮은 생각이시라면 9월이 지나서 들어오셔도 충분히 구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숙사에서 지내느니 따로 구하시는게 훨신 괜찮아요.
airjas님의 댓글의 댓글

오! 감사합니다!^ㅇ^
지훈00157님의 댓글

저도 룸쉐어를 굉장히 싫어해서 혼자 스튜디오 렌트해가 살고 있는데요... 공과금 통신비를 재외하곤 한 주당 300-350파운드를 잡아야됩니다. 하고 처음렌트시 신용이 없기 때문에 6개월치나 1년치를 다 내야됩나다. 대부분 렌트엔 Bill이포함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 부동산을 통해서하는데 제일 좋습니다. 문의있으이면 카톡: steven00157로 연락주세요!
참고로 저는 미리 부동산을 전화, 이매일 연락을 했기 때문에 1주일만에 뷰잉, 계약 다했읍니다.
유에이엘님의 댓글

계약해놓은 스튜디오가 있어서 쪽지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