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nhs complain 전화로만 되게 바뀌엇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nhs complain 전화로만 되게 바뀌엇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제너럴엔티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80.19) 댓글 0건 조회 783회 작성일 23-09-10 15:05

본문

영국 nhs mental health act 정신병원 강제입원 관련해서 컴플레인 넣으려고 봤더니
전화로만 컴플레인 넣을수가 잇네요

일반 general complain도 원래 england.nhs 메일계정으로 컴플레인 넣을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지역 nhs 담당부서에 컴플레인을 올리면 그걸 검토해서 본사로 올리는걸로 바뀌엇어요 


저 정신병원 강제입원 했을때도 nhs 직원들이 유심도 안사다주고
외부에 전화 가급적 하지 말라고 계속 눈치줬어요 ..

법원 가서 injunction 넣을려고 봐도 법원 홈페이지에 정보는 없고
알아보려면 변호사한테 시간당 300파운드씩 주면서 알아봐야 하고
아예 여기는 부당한 걸 컴플레인 걸 수 있는 통로 자체를 다 막아버리고
공론화할 수 있는 여지를 틀어막는 시스템이에요


Make a complaint

Phone: 03000 616161 - press ‘1’ to speak to the mental health team.

We will usually ask you to complain to the service provider before we start an investigation ourselves. If you need us to, we can help you make your complaint to the service provider.

When we receive a complaint, we first decide whether it is a something that we can help with. If we can't help, we will tell you why not and whether anyone else might be able to help you.

After you have made a complaint

If we can investigate, we will write to tell you what will happen next. Either way, we aim to send our first reply within 5 working days.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Sponsors
  • -
  • -
  •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