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베가레이서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혹시 베가레이서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lark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98.16) 댓글 0건 조회 3,070회 작성일 12-04-05 01:01

본문

한국에서 베가레이서를 들고와서 3모바일 pay as you go 심카드를 샀는데
인식이 안되네요

처음에 꼽으면 문자가 날라와야 하는데 문자 조차도 안오고 해서
어쩔수 없이 오렌지로 쓰고 있는데요

해결법 알고 계신분 계시면 알으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쓰리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쓰고 싶어요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20 no_profile 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8 2012-04-11
1319 no_profile draw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4 2012-04-11
1318 no_profile 에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1 2012-04-11
1317 no_profile 단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0 2012-04-09
1316 no_profile Pal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5 2012-04-08
1315 no_profile S.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3 2012-04-09
1314 no_profile 요녀심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3 2012-04-09
1313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08 2012-04-08
1312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2 2012-04-07
1311 no_profile 큐르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7 2012-04-06
1310 no_profile 김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2 2012-03-22
1309 no_profile 박미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8 2012-04-05
1308 no_profile 콩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3 2012-04-05
1307 no_profile 김지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0 2012-04-05
열람중 no_profile clark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1 2012-04-05
1305 no_profile Ho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9 2012-04-03
1304
2 댓글1
no_profile we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4 2012-04-02
1303 no_profile 김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6 2012-04-04
1302 no_profile 장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3 2012-04-02
1301 no_profile 성정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0 2012-04-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