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다녀올동안 여기 자동차는 어찌 처리할지?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일년 다녀올동안 여기 자동차는 어찌 처리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단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9.68) 댓글 0건 조회 3,060회 작성일 12-04-09 22:53

본문

한국에서 탄지 2년된 자가용...영국 일년 다녀올 생각인데..

어쩌는게 좋을까요? 팔아버리는게 나으려나요..
일년동안 누가 대신 굴려줄 사람도 없고, 생으로 어따 놔둘곳도 없고, 그럼 차 상태도 걱정이고.

다녀와서도 필요할거같긴 한데, 또 팔아버릴경우 다녀와서 새로 사야하고...

새로 안사도 적응하면 살만할거 같고..ㅎ

차암...고민입니당.  다른분들은 이런경우 없으신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20 no_profile 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8 2012-04-11
1319 no_profile draw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4 2012-04-11
1318 no_profile 에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2 2012-04-11
열람중 no_profile 단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1 2012-04-09
1316 no_profile Pal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5 2012-04-08
1315 no_profile S.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3 2012-04-09
1314 no_profile 요녀심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4 2012-04-09
1313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09 2012-04-08
1312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3 2012-04-07
1311 no_profile 큐르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8 2012-04-06
1310 no_profile 김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2 2012-03-22
1309 no_profile 박미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8 2012-04-05
1308 no_profile 콩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4 2012-04-05
1307 no_profile 김지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1 2012-04-05
1306 no_profile clark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1 2012-04-05
1305 no_profile Ho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9 2012-04-03
1304
2 댓글1
no_profile we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5 2012-04-02
1303 no_profile 김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7 2012-04-04
1302 no_profile 장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3 2012-04-02
1301 no_profile 성정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0 2012-04-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