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존 학생 오이시터 온니 버스요금이 얼마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1-4존 학생 오이시터 온니 버스요금이 얼마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94.♡.129.148) 댓글 1건 조회 3,418회 작성일 12-03-26 02:21

본문

1-4존 학생 오이시터 온니 버스요금이 어떻게되나여?

2-4존은 없고  2-4존하려면 1-4존 해야하죠? 얼마인지 알수있나여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바람q님의 댓글

no_profile 바람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90.51) 작성일

  버스는 그냥 버스요금으로 알고 있는데요 ㅎㅎ
그런거 없이 버스는 학생오이스터 기준으로 50.4파운드로 알고 있습니다 1달에.

Total 3,300건 10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0 no_profile jccre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8 2012-04-03
1299 no_profile 양선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3 2012-04-02
1298 no_profile 누구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33 2012-03-19
1297 no_profile 피디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3 2012-03-30
1296 no_profile 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3 2012-03-30
1295 no_profile hyunj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1 2012-03-30
1294 no_profile 구름뭉실거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76 2012-03-29
1293 no_profile gh04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4 2012-03-26
1292 no_profile 에얼트베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4 2012-03-27
1291 no_profile 우쿨렐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7 2012-03-27
1290 no_profile rddrdd3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1 2012-03-26
1289 no_profile 박혜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69 2012-03-26
1288 no_profile 최성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8 2012-03-26
열람중 ^^;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419 2012-03-26
1286 no_profile Pa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9 2012-03-26
1285 no_profile J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9 2012-03-24
1284 no_profile 피곤허다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4 2012-03-18
1283 no_profile 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7 2012-03-10
1282 no_profile 이혜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5 2012-03-21
1281 no_profile hel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9 2012-03-2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