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26번 문의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X26번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ukuklo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102) 댓글 3건 조회 3,529회 작성일 12-03-07 19:13

본문

이번 토요일 출국하려고하는데 x26 번을 타려고 하거든요.
루트는 알아봤는데 요금이
나오질 않아서요 제가 있는 곳이 4존이고 히드로가 아마6 존쯤 될텐데
표를 버스에서 따로사는건가요??
아니면 오이스터 한번 1.35 찍으면 되나요?
ㅠㅠ 짐이 많이서 버스
잘 탈수있을지 걱정이네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3-10 23:12)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런던 미니캡님의 댓글

no_profile 런던 미니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2.♡.68.113) 작성일

  오이스터 찍으시면 됩니다. x26은 공항 버스이기 때문에 집 넣는 곳이 있습니다. 자신이 옮길수 있다면 상관 없습니다.

뿅님의 댓글

no_profil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3.♡.68.10) 작성일

  요금은 일반 런던 버스와 같습니다. 당일날 트레블 카드가 있으시다면, 버스는 존에 관계 없이 다 탈 수 있구요, 그리고 그냥 오이스터로 내시려면, 일반 버스 한번 요금 내는만큼만 빠집니다. 요즘 1.2파운드 아니었나요? 짜식들 계속 올리네요... ㅋㅋ

Total 3,300건 10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80 no_profile Londe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8 2012-03-21
1279 no_profile shaw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0 2012-03-19
1278 no_profile 김기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0 2012-03-19
1277 no_profile gh04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3 2012-03-09
1276 no_profile 유정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2 2012-03-18
1275 no_profile 고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1 2012-03-08
1274 no_profile SUNGMIN 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5 2012-03-17
1273 no_profile YEE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74 2012-03-16
1272 no_profile aiko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5 2012-03-16
1271 no_profile 햄스테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4 2012-03-12
1270 no_profile Finchlyroa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8 2012-03-16
1269 no_profile 바람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9 2012-03-15
1268 no_profile 큐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0 2012-03-15
1267 no_profile 연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8 2012-03-14
1266 no_profile 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00 2012-03-14
열람중
X26번 문의 댓글3
no_profile ukuklo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0 2012-03-07
1264 no_profile Pa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1 2012-03-11
1263 no_profile Jul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6 2012-03-11
1262 no_profile JaoJa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3 2012-03-11
1261 no_profile 김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5 2012-03-1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