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슈퍼 고구마 먹을만한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한국슈퍼 고구마 먹을만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고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8.♡.239.211) 댓글 5건 조회 3,359회 작성일 12-03-08 03:49

본문

s*마트에서 한 3kg주문에서 먹어볼까 하는데...
저번에 고구마 3개에 2유로인가 정도 주고 대영박물관 근처 한국슈퍼에서 샀었는데 완전 이상한 냄새나고 그래서 도저히 못먹겟더라구요ㅜㅜ

고구마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고구마 이상해요ㅜㅜ 당근맛나요ㅜㅜ
보로마켓에 작긴 하지만 샛노란 고구마가 잇긴 하던데 그래도 한국고구마 맛은 안나겠죠?

한국 고구마 맛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ㅜㅜㅜ?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3-10 23:15)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10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80 no_profile Londe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8 2012-03-21
1279 no_profile shaw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9 2012-03-19
1278 no_profile 김기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6 2012-03-19
1277 no_profile gh04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3 2012-03-09
1276 no_profile 유정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1 2012-03-18
열람중 no_profile 고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0 2012-03-08
1274 no_profile SUNGMIN 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3 2012-03-17
1273 no_profile YEE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73 2012-03-16
1272 no_profile aiko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5 2012-03-16
1271 no_profile 햄스테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3 2012-03-12
1270 no_profile Finchlyroa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7 2012-03-16
1269 no_profile 바람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8 2012-03-15
1268 no_profile 큐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9 2012-03-15
1267 no_profile 연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7 2012-03-14
1266 no_profile 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99 2012-03-14
1265
X26번 문의 댓글3
no_profile ukuklo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8 2012-03-07
1264 no_profile Pa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0 2012-03-11
1263 no_profile Jul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6 2012-03-11
1262 no_profile JaoJa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2 2012-03-11
1261 no_profile 김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4 2012-03-1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