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4s 록 어떻게 풀어요? ㅠ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iphone4s 록 어떻게 풀어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햄스테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65.148) 댓글 1건 조회 3,573회 작성일 12-03-12 17:01

본문

안녕하세요.

통신사 T-mobile 아이폰을 아는 분에게 구입했어요.

한국에 와서 사용을 하려고 따로 패이를 하고 어떤 개인샵?에서 언록 신청을

하고 왔어요.

그런데 한국에 와서 샵에서 알려준 방법으로 록 해제를 하려고 하는데

가입 했을때 받은 T-mobile 심이 있어야 하나봐요.. ㅠㅠ

혹시 이것과 관련하여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 ㅠ..ㅠ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요?

알려주실 분 안 계신가요??

도와주세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3-16 08:32)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PC Doctor님의 댓글

no_profile PC Docto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95.♡.253.4) 작성일

  정상적인 아이폰 언록 방법은 네트웍 사에 요청을 하면 네트웍 사에서 애플로 언록 요청을 하게 되고 언록 요청이 수락되고 처리 완료가 되면 이메일로 컨퍼메이션이 날라옵니다. 그리고 아이폰에 타사 심을 꽂고 아이튠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언록이 되게끔 되어 있습니다. 햄스테드님께서 하시는 방법은 아무래도 소프트웨어 언록인것으로 보입니다. 언록을 하고 오리지날 네트웍으로 푼 뒤에 하는 방법인데요. 퍼머넌트한 방법이 아닙니다.

애플사에 요청을 해 보시던가 구매 하셨던 분에게 연락하여 티 모바일 사에 언록 요청을 하시는 편이 나을듯 합니다.

현재 방법으로 하려면 티모바일 심 카드가 있어야 하는데 한국에 계신다면 티 모바일 사 심카드를 영국에서 보내야 될텐데... 도와 드릴수는 있으나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어떠실지 모르겠습니다..

Total 3,300건 10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80 no_profile Londe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8 2012-03-21
1279 no_profile shaw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0 2012-03-19
1278 no_profile 김기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7 2012-03-19
1277 no_profile gh04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3 2012-03-09
1276 no_profile 유정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2 2012-03-18
1275 no_profile 고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0 2012-03-08
1274 no_profile SUNGMIN 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4 2012-03-17
1273 no_profile YEE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74 2012-03-16
1272 no_profile aiko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5 2012-03-16
열람중 no_profile 햄스테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4 2012-03-12
1270 no_profile Finchlyroa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7 2012-03-16
1269 no_profile 바람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8 2012-03-15
1268 no_profile 큐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9 2012-03-15
1267 no_profile 연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7 2012-03-14
1266 no_profile 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99 2012-03-14
1265
X26번 문의 댓글3
no_profile ukuklo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9 2012-03-07
1264 no_profile Pa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0 2012-03-11
1263 no_profile Jul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6 2012-03-11
1262 no_profile JaoJa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3 2012-03-11
1261 no_profile 김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4 2012-03-1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