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기간(6,7,8,9) 집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방학기간(6,7,8,9) 집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뽀로로123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114.154) 댓글 0건 조회 2,828회 작성일 12-03-08 21:19

본문

방학때 한국에 가는데 , 집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괜찮은 스튜디오에 혼자 사는데
주당 300 정도 내는 집인데
올림픽 기간도 껴있고 위치도 빅토리아 근처라
어떻게 집을 내놔야할지 모르겟네요
가격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끄적끄적거려봅니다.

사람말 들어보면 올림픽기간동안  집값이  많이 뛴다던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3-10 23:15)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60 no_profile 김동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5 2012-03-06
1259 no_profile 식스포켓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7 2012-03-03
1258 no_profile j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5 2012-02-27
1257 no_profile PHdirecto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3 2012-03-10
1256 no_profile Homert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9 2012-03-10
열람중 no_profile 뽀로로123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29 2012-03-08
1254 no_profile 정다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0 2012-03-08
1253 no_profile ky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0 2012-03-10
1252 no_profile 연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2 2012-03-09
1251 no_profile Homert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0 2012-03-09
1250 no_profile 안명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0 2012-03-08
1249 no_profile yiyiy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5 2012-03-07
1248 no_profile Londe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3 2012-03-06
1247 no_profile 김영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5 2012-03-06
1246 no_profile 깨끗하고좋은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1 2012-02-24
1245 no_profile 하이게이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0 2012-03-06
1244 no_profile Elskar ul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6 2012-02-23
1243 no_profile 스카비오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67 2012-03-02
1242 no_profile 조애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3 2012-03-05
1241 no_profile jam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6 2012-03-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