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VV비자 아르바이트에 관해 질문있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ESVV비자 아르바이트에 관해 질문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25.243) 댓글 2건 조회 3,544회 작성일 12-02-29 02:04

본문

6월에 1년 어학연수가는데요~
사정상 아르바이트를 해야할것같은데,,,
ESVV비자는 알바 불가능이라고 들었으나
어떤 조건에 한해서는 가능하다고 들어서요~
정확이 나와있는곳이 없네요...

아예 못하는건지 조건하에 할수있는건지 궁금해요~
아예 못하는거라면 전 영국을 포기해야하는건가여..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dean님의 댓글

no_profile d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5.♡.50.66) 작성일

  저도 ESVV 비자로 4월에 간답니다. ESVV 는 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가 없네요.
제가 알기론 석사과정이었나..그 과정을 준비하시는 사람이 어학원이 아니라, 대학을 다니면서는..
주당 10시간인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요. 그리고 어학원을 다니면서는 아르바이트가 불가하답니다!

Total 3,300건 10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40 no_profile 우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22 2012-03-04
1239 no_profile jinah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752 2012-03-01
열람중 no_profile 김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5 2012-02-29
1237 no_profile 런더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4 2012-02-21
1236 no_profile 김윤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4 2012-02-28
1235 너의 미소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524 2012-02-28
1234 no_profile de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7 2012-02-28
1233 no_profile Grand 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8 2012-02-26
1232 no_profile 날아올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2 2012-02-09
1231 no_profile 남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1 2012-02-25
1230 no_profile 런던홀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51 2012-02-23
1229 no_profile bayong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1 2012-02-24
1228 no_profile cryst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3 2012-02-25
1227 no_profile 권진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1 2012-02-25
1226 no_profile 바람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0 2012-02-24
1225 no_profile 골더x스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8 2012-02-22
1224 no_profile 박찬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71 2012-02-23
1223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241 2012-01-27
1222 no_profile 야르야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1 2012-01-27
1221 no_profile 우하하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3 2012-02-2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