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언락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폰 언락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iiiii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93.95) 댓글 0건 조회 2,317회 작성일 12-02-17 11:33

본문



제가 사람 한명 거쳐서
티모바일 아이폰4s를 샀는데 제가 곧 한국에 들어가거든요.

만약에 티모바일에서 언락을 해주지 않는다면 한국에가서
한국유심칩 끼고는 절대로 사용을 할 수가 없게 되는건가요?

혹시 한국에서 언락을 해준다거나 아님 다른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한국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20 no_profile JaoJa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5 2012-02-21
1219 no_profile mon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2 2012-02-21
1218 no_profile 허인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2 2012-02-19
1217 no_profile 전기장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7 2012-02-19
1216 no_profile ★런던포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0 2012-02-17
1215 no_profile Am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8 2012-02-18
열람중 no_profile miiiii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18 2012-02-17
1213 no_profile ★런던포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3 2012-02-16
1212 no_profile 지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6 2012-01-28
1211 no_profile 저하늘은 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99 2012-02-12
1210 no_profile 리버풀만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4 2012-02-12
1209 no_profile 고양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1 2012-02-14
1208 no_profile 부잣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1 2012-02-14
1207 no_profile v한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4 2012-02-14
1206 no_profile 온다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4 2012-02-14
1205 no_profile fijiwa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7 2012-02-13
1204 no_profile BrokenFlow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68 2012-02-13
1203 no_profile 엉엉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4 2012-02-11
1202 no_profile J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2 2012-02-11
1201 no_profile 김연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28 2012-02-0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