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사용 질문이에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핸드폰 사용 질문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병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5.196) 댓글 0건 조회 3,077회 작성일 12-01-28 04:32

본문

곧 있으면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가는데요

블랙베리를 가져가서 쓸려고 해요

유심칩만 영국가서 사서 쓰면 되나요?
요금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영국에서 따로 통신사 가입을 해야 하나요?
SVV비자로 가는데 이걸로도 가입 가능 하나요?ㅠㅠ
질문이 너무 많은거 같은데 ㅠ
나갈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걱정이네요 ㅠ

친절한 답변 부탁드려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1-29 01:33)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6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00 no_profile 날아올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1 2012-02-07
1199 no_profile v한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0 2012-02-06
1198 no_profile blue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4 2012-02-04
1197 no_profile uku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82 2012-02-05
1196 no_profile JungT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3 2012-02-06
1195 no_profile April 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5 2012-02-05
1194 no_profile 머그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7 2012-02-04
1193 no_profile d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3 2012-02-02
1192 no_profile 이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1 2012-02-02
1191 no_profile 야르야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9 2012-02-02
1190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8 2012-01-31
1189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04 2012-01-31
1188 no_profile 런던홀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8 2012-01-20
1187 no_profile 유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9 2012-01-09
1186 no_profile 신용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0 2012-01-06
1185
PSW 비자.. 댓글1
no_profile edi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9 2012-01-30
1184 no_profile 김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8 2012-01-30
1183 no_profile 초보임앙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5 2012-01-29
1182 no_profile Nwe_Face4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8 2012-01-27
열람중 no_profile 김병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8 2012-01-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