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3gs를 블랙캡에 놓고내렷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폰 3gs를 블랙캡에 놓고내렷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76.226) 댓글 0건 조회 2,903회 작성일 12-01-20 08:59

본문

어제 술에 약간취해서 블랙캡을 타고 집앞에서 택시기사가 깨워서 택시에서 나왔는데 나중에 이제 걷고있는데 휴대폰이 없다는걸 알았어요

그래서 오늘 막 전화하고 그랬는데 전화가 처음에 신호가 가더니

아예 이제는 신호조차 안가요

제가 오기전에 여행자 보험을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되죠 ???

뭐찾을수있는방법은 없겟죠? 영국의 블랙캡은 어떻게 운행되는건지 회사가 따로있는건지 lost property office 같은건없는지 ??


영국온지 한달반 됬는데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겟어요

답변부탁드려요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1-21 11:57)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80 no_profile 앵글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1 2012-01-28
1179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0 2012-01-28
1178 no_profile 럭키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1 2012-01-28
1177 no_profile 썸데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7 2012-01-27
1176 no_profile 이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3 2012-01-26
1175 no_profile 김연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5 2012-01-26
1174 no_profile 토마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4 2012-01-26
1173 no_profile 롸이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7 2012-01-26
1172 no_profile jinah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6 2012-01-26
1171 no_profile sw409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9 2012-01-26
1170 no_profile Riz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0 2012-01-25
1169 no_profile 윤예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9 2012-01-25
1168 B. LEE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42 2012-01-25
1167
차량 과속 댓글2
no_profile poli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7 2012-01-22
1166 no_profile Pimm'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9 2012-01-21
열람중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4 2012-01-20
1164 no_profile 도움필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4 2012-01-21
1163 no_profile 페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25 2012-01-03
1162 no_profile 윤예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0 2012-01-25
1161 no_profile 런더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3 2012-01-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