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사나갈때 카운실에moving out 신청하는거요 ㅠ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집이사나갈때 카운실에moving out 신청하는거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LEE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81.♡.76.0) 댓글 0건 조회 2,842회 작성일 12-01-25 01:15

본문

집렌트중에 있는데 곧 계약이 끝나서 집을 나가기로 되있습니다. 집렌트하는동안 카운슬에 3명 걸 등록햇는데 지금 현재 저만 살고 1명은 다른집으로 이사가고 한분은 한국으로 돌아간 상태인데
카운슬에 전화해보니 새로 이사갈집 주소를 알려줘야만 moving out 신청이 된다고 하는데..
새로운집은 안정해져있습니다. 그냥 한국으로 돌아간다고 하면 되는 건가요 ??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ㅠㅠ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1-25 10:45)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80 no_profile 앵글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1 2012-01-28
1179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0 2012-01-28
1178 no_profile 럭키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1 2012-01-28
1177 no_profile 썸데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7 2012-01-27
1176 no_profile 이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3 2012-01-26
1175 no_profile 김연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5 2012-01-26
1174 no_profile 토마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4 2012-01-26
1173 no_profile 롸이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7 2012-01-26
1172 no_profile jinah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6 2012-01-26
1171 no_profile sw409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9 2012-01-26
1170 no_profile Riz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0 2012-01-25
1169 no_profile 윤예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9 2012-01-25
열람중 B. LEE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43 2012-01-25
1167
차량 과속 댓글2
no_profile poli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8 2012-01-22
1166 no_profile Pimm'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9 2012-01-21
1165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4 2012-01-20
1164 no_profile 도움필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4 2012-01-21
1163 no_profile 페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25 2012-01-03
1162 no_profile 윤예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0 2012-01-25
1161 no_profile 런더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3 2012-01-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