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해야 하는대요 부탁드려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환전해야 하는대요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윤지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64.157) 댓글 1건 조회 2,562회 작성일 12-01-12 21:05

본문



한국엣니 Kb체크 카드를 가져왔는데

여기에들어있는 돈을  빼서 환전하고싶은데


maestro 라고된건 어디서 돈을뽑아야하고
수수료 얼마나 나갈까요?



환전 저렴하게 잘할수 있는곳도 추전좀 부탁드려요~
한번도 환전한적이없어서 잘모르겟네요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ustin님의 댓글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3.♡.47.99) 작성일

  보통 은행 ATM이용 하시는게 나을거고 대부분의 기기에서 될거에요 뽑으실때보면 기걔에 마크들 확인 해보시면 되구요 환전은 안전하개 하시려면 은행이나 우체국등에서 하시고 조금이라도 더받겠다 하시면 원화필요한분 찾아 개인간 하시구요

Total 3,300건 10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60 no_profile 이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8 2012-01-18
1159 no_profile 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3 2012-01-18
1158 no_profile lmentertain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3 2012-01-17
1157 no_profile 돼지돼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9 2012-01-17
1156 no_profile 허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86 2012-01-16
1155 no_profile 떨어져라환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5 2012-01-16
1154 no_profile Enj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2 2012-01-15
1153 no_profile prese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85 2012-01-13
1152 no_profile chul-han.m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2 2012-01-14
1151 no_profile 찡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3 2012-01-14
1150 no_profile 퓨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5 2012-01-13
열람중 no_profile 윤지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3 2012-01-12
1148 no_profile 이혜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4 2012-01-12
1147 no_profile and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6 2012-01-11
1146 no_profile 김소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9 2011-12-30
1145 no_profile MayQue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54 2012-01-10
1144 no_profile che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43 2012-01-11
1143 no_profile 소 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85 2012-01-10
1142 no_profile n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2 2012-01-09
1141 no_profile 윤예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6 2012-01-0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