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 어느 회사가 쓸만한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선불폰 어느 회사가 쓸만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동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8.♡.169.120) 댓글 0건 조회 2,566회 작성일 12-01-08 19:17

본문

지금 T Mobile 쓰고 있는데, 통화가 분당 20p, 텍스트가 12p정도 하네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voda, orange, 3같은 메이져회사들은 보통 저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 선불폰 중 좀 저렴한 요금제 아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0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0 no_profile 제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74 2012-01-09
1139 no_profile 떨어져라환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4 2012-01-09
열람중 no_profile 김동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7 2012-01-08
1137 no_profile 션남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1 2012-01-08
1136 no_profile sar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9 2011-12-29
1135 no_profile OZ Ca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6 2012-01-05
1134 no_profile 야옹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1 2012-01-06
1133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1 2012-01-06
1132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49 2012-01-06
1131 no_profile Computer Mus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4 2012-01-06
1130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6 2012-01-06
1129 no_profile Kim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4 2012-01-06
1128 no_profile 휴하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7 2012-01-06
1127 no_profile 김동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3 2012-01-07
1126 no_profile so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4 2012-01-07
1125 no_profile kooda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3 2012-01-04
1124 no_profile 기그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9 2012-01-04
1123 no_profile 김혜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54 2012-01-04
1122 no_profile 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4 2012-01-04
1121 no_profile 김지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2 2011-12-2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