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국심사할때 오픈 티켓 들고가면...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입국심사할때 오픈 티켓 들고가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8.79) 댓글 3건 조회 3,542회 작성일 11-12-29 19:01

본문

2월 6일에 베트남 경유 타고 런던들어갑니다

제가 오픈 티켓을 가지고 가는데

심사할때 왜 오픈티켓 들고왓냐고 물어보면

1년 티켓 못찾아서 오픈티켓으로 왔다

라고 말하면

돌아가라고 하겠죠??

뭐라고 해야될까요?
 

그리고 베트남항공 괜찮나요??
왠지 별로 일것 같은 기분인데 ㅎㅎ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12-29 22:13)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11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20 no_profile j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3 2012-01-03
1119 no_profile ㅇ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88 2012-01-03
1118 no_profile 김미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8 2012-01-02
1117 no_profile 정원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3 2011-12-14
1116 no_profile 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3 2011-12-31
1115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28 2011-12-31
1114 Chloe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455 2011-12-31
1113
최저임금 댓글3
no_profile 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9 2011-12-09
열람중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3 2011-12-29
1111 no_profile 세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5 2011-12-29
1110 no_profile uk.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9 2011-12-27
1109 no_profile 못된너부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9 2011-12-27
1108 no_profile 김햇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9 2011-12-02
1107 no_profile Damon.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6 2011-12-23
1106 no_profile porli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09 2011-12-23
1105 no_profile bsetH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6 2011-12-24
1104 no_profile 김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2 2011-12-26
1103
HTC 핸드폰 댓글1
no_profile 바샤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8 2011-12-26
1102 no_profile 0123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0 2011-12-26
1101 no_profile 김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2 2011-12-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