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필드 같은 지방도시에서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세필드 같은 지방도시에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optim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70.226) 댓글 1건 조회 3,018회 작성일 11-12-21 21:36

본문


오토바이(스쿠터) 타고 다니는 유학생들이 있나요?ㅡㅡ;ㅋㅋㅋ

보통 대부분 걸어다니거나 자전거 애용한다고 들었는데, 혹시나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 사람도 있는가 싶어서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12-22 10:19)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66.125) 작성일

  제가 영국에 있는 5년간 자동차를 구입한 유학생은 봤어도 오토바이는 본적이 없네요.
근데 저도 한국 들어오고 나서 한국에서 스쿠터 붐 일었을 때 그 생각이 나더라구요.
영국에 있을 때 스쿠터나 끌고다닐껄.. 하는 후회가..

Total 3,300건 11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00 no_profile ji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90 2011-12-24
1099 no_profile 한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9 2011-12-24
1098 no_profile 못된너부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5 2011-12-23
1097 no_profile 하얀커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6 2011-12-22
열람중 no_profile optim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9 2011-12-21
1095 no_profile 런던좋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5 2011-12-21
1094 no_profile 신용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7 2011-12-21
1093 no_profile hyp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25 2011-12-20
1092 no_profile ohse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6 2011-12-20
1091 no_profile 신용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8 2011-12-20
1090 no_profile vakil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77 2011-12-18
1089 no_profile bellasw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9 2011-12-18
1088 바이키티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059 2011-12-19
1087 no_profile 행복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1 2011-12-18
1086
군대문제 댓글2
바이키티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74 2011-12-18
1085 no_profile soilo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4 2011-12-15
1084 no_profile janghyeon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3 2011-12-16
1083 no_profile wond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9 2011-11-30
1082 no_profile janghyeon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80 2011-12-14
1081 no_profile Malde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6 2011-12-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