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카드 1년 컨트랙계약끝나면 자동적으로 해지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심카드 1년 컨트랙계약끝나면 자동적으로 해지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밍밍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11.173) 댓글 0건 조회 3,028회 작성일 11-12-08 11:21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10월말쯤에 오투에서 1년짜리 컨트랙계약을했어요

그리고 이번 10월 한국돌아올땐 컨트랙해지도 안하고 돌아왔는데..

통장에 자동이체가 될까봐 걱정이네요.

혹시 1년 계약이 끝나면 계약해지가 자동적으로 되나요?

그럼^^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1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80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05 2011-12-15
1079 no_profile 김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6 2011-12-15
1078 no_profile Alf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5 2011-12-14
1077 no_profile 안은한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2 2011-12-15
1076 no_profile Me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7 2011-12-13
1075 no_profile Yasmi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5 2011-12-12
1074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8 2011-11-27
1073 no_profile luc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79 2011-12-10
1072 no_profile 전기장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9 2011-12-11
1071 no_profile IH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1 2011-12-11
1070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4 2011-12-11
1069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93 2011-12-11
1068 no_profile hardhou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1 2011-12-09
1067 no_profile ell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82 2011-12-08
1066 no_profile hwangboh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3 2011-12-07
1065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1 2011-12-09
1064 no_profile 벼멸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1 2011-12-09
열람중 no_profile 밍밍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9 2011-12-08
1062 no_profile 떨어져라환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1 2011-12-08
1061 no_profile Ro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8 2011-12-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