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이탈리아로 전화걸때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서 이탈리아로 전화걸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프랑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200.68) 댓글 1건 조회 3,026회 작성일 11-09-28 06:41

본문

제아는 동생이 보다폰 심카드로 이탈리아에 있는데요

전화를 하려고해도 이상하게 되지않네여

혹시 보다폰심카드로도 로밍이저절로 되서

전화가가능한지 알고싶네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9-30 20:1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홍은진님의 댓글

no_profile 홍은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66.190) 작성일

  제가 알기로는 유럽은 로밍 없이도 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문자도 안되나요?? 저는 유럽가서 통화두 하고 문자도 보냈거든요.. 근데 혹시 아는 동생이 아이폰인 경우에는 설정에서 안될경우도 있을꺼예요... 통화하길 빌께요

Total 3,300건 12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20 no_profile 마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5 2011-10-10
919 no_profile 진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6 2011-10-09
918 no_profile 쇼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3 2011-10-09
917 no_profile 애호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7 2011-10-09
916 no_profile 학생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8 2011-10-09
915 no_profile 동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9 2011-10-10
914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5 2011-10-10
913 no_profile Noh ji h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6 2011-10-09
912 no_profile 이정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4 2011-10-07
911 no_profile 시민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2 2011-10-05
910 no_profile Cut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6 2011-10-05
909 no_profile 밀리온에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9 2011-10-03
908 no_profile 1234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8 2011-10-04
907 no_profile 이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8 2011-10-03
906 no_profile kimsid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3 2011-10-03
905 no_profile wagg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6 2011-10-03
904 no_profile 청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3 2011-10-02
903 no_profile 낚시광농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4 2011-10-02
열람중 no_profile 프랑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7 2011-09-28
901 no_profile 너를잊는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8 2011-09-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