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가져온 갤럭시 3G 어떻게 쓰죠? ㅠ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한국서 가져온 갤럭시 3G 어떻게 쓰죠? ㅠ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유신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27.209) 댓글 3건 조회 3,062회 작성일 11-09-21 17:14

본문

게시물들 읽어보니까.. 한국에서 산 갤럭시에 저 처럼 3 심카드나, 보다폰, O2 심카드는 전화/텍스트/와이파이는 되는데 3G가 안되는 것 같아요..

원래 그럴 수 있으니 해당국 통신사랑 상담해보라는 SKT.. --; 삼성은 잘 모르네요..3에서도,  폰 업그레이드 해보라는 답변밖에 못 주는데..이미 업그레이드는 다 되어있구요..ㅋㅋ

혹시 한국서 가져온 폰으로 Tmobile 심 쓰면 3G 되나요???

한국폰으로 3G 되는 통신사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Bricklane님의 댓글

no_profile Brickla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46.226) 작성일

  한국에서 가져온 모든 기종 핸드폰은 텍스트와 전화 밖에 돼지않습니다. 3G즉 데이터를 쓰고싶으시다는 말씀같은데.. 컨트리 언락은 돼있지만 팩토리 언락이 되어있지않아요.. 쉽게 설명드리면 한국 에스케이 겔럭시 안에는 T스토어 네이트등 SK텔레콤이 인위적으로 깔아놓은(삭제 불가)앱이 보이실꺼에요.. SKT에서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바꾼것이죠. 요세 레퍼런스 폰이라고 해서 구글에서 나오는 넥서스 시리즈는 어느나라 어느 통신사를 망라하고 데이터 전화 문자 수신할수있어요..

한국에서 가져오신 거리면 넥서스 시리즈 빼고는 데이터를 쓰실수없습니다.

Bricklane님의 댓글

no_profile Brickla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46.226) 작성일

  아이폰도 그중 하나입니다. 아이폰은 데이터 까지 쓸수있어요.. 단 3gs같은 경우에는 팩토리언락이 돼있어야 합니다.

Total 3,300건 12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유신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3 2011-09-21
879 no_profile yyy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7 2011-09-17
878 no_profile 에이스미니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6 2011-09-17
877 no_profile lee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6 2011-09-17
876 no_profile bobo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6 2011-09-20
875 no_profile h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3 2011-09-20
874 no_profile han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00 2011-09-20
873 no_profile 명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18 2011-09-20
872 no_profile jenn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6 2011-09-19
871 no_profile gg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1 2011-09-19
870 no_profile 아카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2 2011-09-18
869 no_profile 노칠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4 2011-09-19
868 no_profile Alejand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6 2011-09-19
867 no_profile syd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0 2011-09-19
866 no_profile TD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6 2011-09-18
865
닭가슴살 댓글1
no_profile 룰루언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92 2011-09-17
864 no_profile eldorado1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4 2011-09-15
863 no_profile SOPH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5 2011-09-15
862 no_profile 황정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4 2011-09-17
861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531 2011-09-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